본문 바로가기
투자 정보/코인백과

카카오 관련 코인 :: 튠토큰(TUNE) 시세, 호재, 전망

by 서학개미 투자포럼 2021.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학개미 투자포럼입니다.

은 블록체인 기반의 기술, 스마트 컨트랙트 디자인 및 디지털 토큰 기반의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일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 및 관리 기업으로, 카카오 자회사 그라운드X가 개발한 클레이튼이 초기 서비스 공급업체로 선정하였습니다.

튠토큰은 음악 산업의 구조적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아티스트와 음악 프로듀서들의 공정한 수익 배분이 이루어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모든 국가의 음악산업은 투명성이 부족한데 튠토큰은 이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새로운 생태계로 음악 시장에 혁신을 일으키고자 만들어진 튠토큰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 내용들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튠토큰(TUNE) 소개

튠 토큰은 분산장부를 기반으로 한 음악 프로듀싱 마켓이고, 튠 컴퍼니는 블록체인 기반 기술, 스마트 계약 설계 및 디지털 토큰화 된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데 주력하는 소프트웨어 개발 및 관리 회사입니다. 튠의 주요 임무는 음악 산업의 디지털 작곡가 권리 및 로열티 투명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함이고, 또한 토큰화 된 제품을 구축하면 응용 프로그램에서 콘텐츠 및 기타 기능의 공유, 생성 및 참여를 통해 사용자 팁과 사용자/커뮤니티 인센티브 보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튠토큰 기능

· 뮤지션들과의 즉흥적인 콜라보 작업

· 수많은 수상 경력이 있는 프로듀서들

· 모바일 레코딩 스튜디오

· 자신만의 뮤직 비디오 만들기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Cre8tor.app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비트를 다운받아 노래 및 비디오를 직접 만들고, 새로운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기능들은 사용자의 국가 화폐를 통해 지불됩니다.

 

 

튠 토큰 애플리케이션(CRE8TOR.app)

크리에이터앱(CRE8TOR.app)은 음반 산업의 새로운 반향을 일으킬 것입니다. 분산화된 모바일 앱 시스템으로 음악 콜라보레이션 작업 및 새로운 스타 발굴 등의 모든 과정이 민주적으로 이루어지게 하는 비전을 가지고 만들어졌습니다. 이와 동시에, 플랫폼의 유저들에게도 가치가 창출되도록 유저들의 활동에 비례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기능들은 블록체인 기술 및 암호화폐가 도입이 됨으로써 가능합니다.

 

 

발행정보

튠 토큰은 총 100억개가 발행되었습니다.

튠 토큰 생태계를 위해 25%가 사용되고, 아티스트 리워드로 25%가 사용됩니다. 튠의 스마트 컨트랙트 오픈 소스 기술을 이용하고자 하는 개발자들을 포함하여 튠의 성장을 도와줄 파트너들에 대한 보상으로 15%가 지급됩니다.비공개 판매용 15%, 비즈니스, 미디어 및 블록체인, 튠 비전을 전달하는 일에 있어 방향과 전문성을 제시하는 초기 투자자 및 고문 위원에 15%가 배정됩니다.

 

 

튠토큰 시가총액

· 시가총액 : 데이터 없음

· 유통 공급량 : 데이터 없음

· 최대 공급량 : 데이터 없음

· 총 공급량 : 1,000,000,000 TUNE

 

 

튠 토큰 시세

튠 토큰은 4월 27일 현재 기준 0.00153USDT(원화 약 1.71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고가는 0.00156USDT / 저가는 0.00147USDT에 거래되었습니다.

튠토큰 시세 확인 : https://www.bithumb.pro/en-us/spot/trade?q=TUNE-USDT

 

 

튠 토큰 거래소

튠토큰은 빗썸 글로벌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빗썸 글로벌 거래소 : https://www.bithumb.pro/en-us/spot/trade?q=TUNE-USDT

 

 

 

 

튠토큰 타임라인

▶ 2018년

2월 - 백서 발행, tunetoken.io 개시, 웹사이트 상 KYC/AML 통합 및 토큰 경제성 게시

3월 - 첫 유스케이스 통합과 함께 플랫폼 및 토큰 개발

4월 - 개인 토큰 판매 시작

2분기 - 튠 토큰 지갑 개발 및 개시

3분기~ - 튠 플랫폼 소스 코드 공개 및 커뮤니티 개발 시작

4분기 - 전략적 파트너들과의 계속되는 대화, 한국, 일본 및 싱가폴에서의 파트너 확정

 

 

튠토큰 호재 / 전망

유저들은 TUNE 토큰을 크리에이터 앱 상의 포인트로 변환이 가능하게 됩니다. 이후 유저들은 크리에이터 포인트를 통해 비트를 다운받고, 아티스트에게 팁을 주거나 그 외에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저작권료에 대한 지급 수단은 튠 토큰이 되며, 유저들이 업로드하는 다양한 컨텐츠들은 블록체인에도 등록이 되어 이에 대한 사용 내역이 투명하게 조회됩니다. 다양한 수상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Cre8tor 앱은 음악 기업들의 지원을 받고 있으며, 오랜 경력으로 매우 높은 신뢰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튠과 Cre8tor는 앞으로 음악 시장에 많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기 때문에 기대해볼 수 있겠습니다.

 

 


이 글은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으며 투자 자문, 권유, 조언, 종목추천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투자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투자하세요.


 

해외주식 | FX마진 | 코인시황 투자정보

▼서학개미 투자포럼

https://www.seohakant.com/

 

 

💰🐜서학개미 해외투자포럼

You can view and join @seohakant right away.

t.me

▼서학개미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fDsC4T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