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정보/코인백과

카카오 관련 코인 인슈어리움(ISR) 시세,소개,전망

by 서학개미 투자포럼 2021. 4.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학개미 투자포럼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볼 카카오 관련 코인은 "인슈어리움(ISR)"코인 입니다.
인슈런스(보험)+이더리움의 합성어로 인슈어리움이라는 이름이 지어졌으며,
인슈어리움 코인은 카카오 클레이튼 기반의 보험 코인입니다.
우리의 일상에서 빠질 수 없는 금융상품중 하나가 보험인데요.
살다보면 불시에 어떤 사고가 일어날지 모르기때문에 보험이라는 금융상품은 일상에 꼭 필요한 존재입니다.
이 보험상품과 블록체인 기술이 만난다면 우리에게 어떤 편리함을 줄 수 있을까요?
카카오 코인 생태계에서 보험 분야를 차지하고 있는 인슈어리움 시세,전망 등 자세하게 분석해보겠습니다.



인슈어리움(ISR)코인은 어떻게 유용하게 쓰일 것인가?

 

 


보험상품과 블록체인 기술이 만난 인슈어리움 코인은 일상에서 빠질 수 없는 보험상품을 좀더 쉽게 관리하고 효율적으로 보험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보험상품을 이용해보셨다면 아시겠지만 보험 가입부터 보험비 납부,보험금 청구,지급까지 상당히 복잡한 과정으로 이루어집니다. 하지만 블록체인만의 기술로 안전하게 모든 계약이 이루어진다면 이 과정이 확실히 좁혀집니다. 이 과정이 최소화된다면 여기서 발생하는 비용을 30% 가량 줄일 수 있다는 전문 리포트 결과가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우리가 납부하는 보험비가 기존보다 저렴해질 것을 기대해볼 수 있겠죠? 현재 주로 이루어지고있는 대면식의 보험 계약은 쉽고 빠르게,비대면에 익숙해져가는 우리에겐 불편한 부분이 큰데 블록체인 기술로 보험 생태계가 형성된다면 우리가 원하는 쉽고 빠르게!를 보험상품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인슈어리움(ISR) 코인의 발행처


국내 인슈어테크 스타트업 직토 회사가 개발한 코인입니다.
여기서 인슈어테크란?
보험과 기술의 합성어로 데이트 분석,인공지능 등 정보기술을 활용한 보험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현대 기술을 통해 보험을 좀더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쌓은 정보들을 기준으로 고객을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직토는 미국 경제잡지로 유명한 포브스에서 선정한 주목할 만한 한국 스타트업 10대 기업중 하나로 기업의 가치는 높게 평가가 되고 있습니다.

 

https://zikto.com/

 

 

인슈어리움(ISR) 발행량과 시가총액


총 발행량은 2억 9700만개이며,
현재 2021년 4월 16일 기준 시가총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변동되는 코인 시가총액,실시간 시세 확인은?

coinmarketcap.com/

 

Cryptocurrency Prices, Charts And Market Capitalizations | CoinMarketCap

Top cryptocurrency prices and charts, listed by market capitalization. Free access to current and historic data for Bitcoin and thousands of altcoins.

coinmarketcap.com

 

 

인슈어리움(ISR) 상장 거래소

코인원,비트포렉스,바이빗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합니다.


▼코인원 거래소 수수료 할인혜택 받기

coinone.co.kr/user/signup?ref=D33LU55H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인슈어리움(ISR) 공식 홈페이지

 

insureum.co/

 

Insureum

The New Insurance Ecosystem. The Insureum Protocol uses blockchain to create a decentralized ecosystem that connects insurers, their policyholder, and third parties.

insureum.co

 

 

인슈어리움(ISR) 로드맵

 

 




인슈어리움(ISR) 기능 및 특징


- 이더리움 기반의 코인으로 스마트 계약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계약은 어떤 개입이 없어도 거래조건이 충족되면 자동으로 계약이 진행되는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이더리움의 안정된 생태계를 활용하여 편리하고 안전하게 필요한 계약을 할 수 있습니다.


- 인슈어리움은 보험사와 고객을 연결해주는 플랫폼으로 여기에 연결된 보험사는 나의 고객을 유치할 수 있고, 고객은 나와 적합한 보험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인지도가 높은 탄탄한 파트너사가 있습니다. 보험사가 나의 고객을 찾을 수 있고, 고객이 나와 적합한 보험상품을 찾을 수 있는 것은 데이터분석을 통해 가능한 것인데요. 다양한 파트너사의 누적 정보들은 발전속도를 키워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해 인슈어리움을 개발한 직토는 여러 차례 큰 규모의 투자 유치 경험이 있는 회사라는 점 또한 든든합니다.



- 주로 대면식의 계약, 번거로운 서류 제출 등 변화속도가 느린 편인 보험의 과정을 스마트한 블록체인 기술로 보완하면서 기존 보험가입,보험료 납부,지급까지 편리하고 안전하게 할 수 있습니다. 더해 사용자들은 계약,납부 등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슈어리움(ISR) 전망


탄탄한 파트너사와 카카오 클레이튼 생태계의 유일한 보험관련 코인으로 사업의 목표로 보았을 때 백세시대에 꼭 필요한 블록체인 플랫폼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경제적인 여유와 발전하는 생활수준을 고려하면 점점 더 건강과 보험분야에 사람들의 관심도는 커질 것이라고 예상되는만큼 앞으로의 사업 방향성,속도가 기대되는 인슈어리움 코인입니다.



인슈어리움(ISR) 관련 사이트

 

인슈어리움 텔레그램방

https://t.me/insureum

 

 

인슈어리움 공식 카카오톡 오픈방

https://open.kakao.com/o/ggNWf8K

 

[공식] 인슈어리움 한국 [PW:2580]

#인슈어리움 #더챌린지 #ico #블록체인 #이더리움 #insureum #직토 #zikto

open.kakao.com

 

 

 

 

 

 

 

▼서학개미 투자포럼 공식 홈페이지

www.seohakant.com/

 

서학개미 투자포럼

FX마진, 코인마진, 해외주식, 해외선물 - 해외투자 트렌드의 중심

www.seohakant.com

 

▼서학개미 카카오톡 오픈방 참여

https://open.kakao.com/o/gfDsC4Tc

 

🥇서학개미 투자포럼

#코인 #해외투자 #미국주식 #자동매매 #가치투자 #외환 #fx #fx마진 #재테크 #서학개미 #동학개미 #비트코인 #클레이튼 #코인원 #코린

open.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