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정보/코인백과

고팍스 상장 코인 마이크로투버(MCT) 시세, 호재, 전망

by 서학개미 투자포럼 2021. 5.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학개미 투자포럼입니다.

마이크로투버는 농업 분야에 블록체인을 접목시켜 종자 유통·소비 과정의 전체 이력을 투명하고 빠르게 관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코인입니다.

수많은 문제들 중 인류가 직면할 가장 시급한 문제가 먹거리이며, 30년 후에는 현재 농산물 생산량의 2배를 늘려야 모든 인류가 먹고 살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미래를 위한 대비 코인인 마이크로투버에 대해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이크로투버(MCT) 소개

마이크로투버(MCT)이더리움 MRC-20기반 코인으로 친환경 농업 시스템을 구축한 MICROTUBERFARM 농장 시스템의 최첨단 증식 공법으로 영양소와 맛, 병충해에 강한 종자를 대량증식해 프라이빗 블록체인 기술이 적용된 투버 종자 추적 시스템 TSCM(Microtuber Supply Chain Management) 플랫폼을 통해 유통·소비 과정의 전체 이력을 투명하고 빠르게 관리합니다.

마이크로투버(MCT) 플랫폼

마이크로투버의 세계 최초 농업 전문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SEED BOX'입니다.

세계 10대 종자 기업의 시장점유율은 77%에 육박하며 종자 시장을 소수의 기업이 점유하고 있는 종자 독점 시장입니다. 전 세계적으로는 유통되는 종자의 반 이상을 상위 4개 종자 회사가 공급하고 있는 상황이며, 이 시장에서 투명하게 공개되고 독점하지 않는 방법을 만들고자 플랫폼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플랫폼 생태계

① 농산물을 생산하는 농업 중심으로 플랫폼이 돌아갑니다.

② 연구소에는 감자 이외에도 꾸준히 종자를 연구합니다.

③ 플랫폼을 통해 자체 연구 및 좋은 종자를 찾아내고 선별합니다.

④ 농산물 및 현지농장을 연결합니다.

토큰 발행 정보

총 발행량은 10,000,000,000 MCT입니다.

발행 코인은 마이크로투버 플랫폼인 SEED BOX에 50%가 사용되고, 회사예비율로 13%, 초기투자자와 고문에 5%, 코어 팀 및 설립자에 10%, 마케팅 9%, 바운티 5%, 토큰 세일에 8%가 사용됩니다.

토큰 등급

Xangle 등급

마이크로투버(MCT)는 Xangle(쟁글) 신용도 평가에서 'B+' 등급을 받았습니다.

프로젝트 경영진은 상대적으로 다양한 기업 경영 경력을 가지고 있으나, 블록체인 분야의 경력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편입니다. 커뮤니티 활성도는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나 블로그, 공시플랫폼 등을 통해 투자자와 활발히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투버(MCT) 시가총액

· 시가총액 : 데이터 없음

· 유통공급량 : 데이터 없음

· 최대공급량 : 10,000,000,000 MCT

· 총 공급량 : 데이터 없음

마이크로투버(MCT) 시세 및 거래소

마이크로투버는 5월 13일 현재 전일 대비 2.56% 상승한 15.64원에 거래되고 있으며, 고팍스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고팍스 마이크로투버(MCT) 시세 : https://www.gopax.co.kr/exchange/mct-krw

고팍스 계좌 등록 시 5천원 상당의 현금 또는 코인 지급 링크 클릭!

 

새로운 금융의 개척, 고팍스

가상자산 거래소, 가상자산 예치,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이오스, 스텔라 루멘, 크레딧코인, 디파이 토큰 등 알트코인 거래 및 실시간 시세 확인. 원화(KRW) 및 프로(PRO) 마켓 거래 지원.

www.gopax.co.kr

 

전망

세계 종자 연관 산업은 780억 달러로 추정됩니다. 이는 반도체(DARM) 시장보다 2배 이상 큰 규모이며, 세계 종자 시장 규모는 연 5%씩 성장하는 블루오션입니다. 이에 각국은 종자 보존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2013년 세계종자연맹(ISF)에 따르면 미국 120억달러, 중국 99억달러, 프랑스 28억달러, 한국 4억 달러 등입니다. 농작물의 가치가 점점 높아지고 있고 앞으로도 다양한 농작물을 생산 및 납품하면서 거래처가 늘어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 글은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으며 투자 자문, 권유, 조언, 종목추천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투자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투자하세요.


해외주식 | FX마진 | 코인시황 투자정보

▼서학개미 투자포럼

https://www.seohakant.com/

 

💰🐜서학개미 해외투자포럼

You can view and join @seohakant right away.

t.me

▼서학개미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fDsC4Tc

 

반응형

댓글